비만을 대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 호두의원

호두의원은 비만의 미용적 접근 방식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비만이 질병과 통증을 유발한다” 는 기본 전제를 바탕으로 건강과 통증을 우선시하는 비만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환자의 비만이 치유되면 자연스럽게 미적인 아름다움도 찾게될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무리하게 체중을 줄이는 미용적 접근 방식이 아닌, 건강과 통증, 그리고 미용까지 염두해 둔 호두의원의 접근 방식. 비만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지금 시작됩니다.

효과적인 다이어트는 정확한 진찰에서부터 – 비만 패키지 검사

가정의학과 전문의 및 비만 전문가가 개인에 맞춘 가장 정확한 비만 검사를 진행합니다.
호두의원은 영양, 운동, 행동 검사는 물론, 정기적 추적 관찰을 통해 비만의 원인을 찾고 효과적인 진단을 내립니다.

PART 1 - 설문지 검사

다음의 항목에 대해 설문 검사를 진행합니다.
생활 습관, 식습관, 비만도 측정, 전문의와 목표 체중 및. 적정 체중 설정, 체중 유지 계획 설정 등

PART 2 - 혈액 검사

정확한 비만 처방과 약품 부작용 등을 파악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진행합니다.

PART 3 - 초음파 검사

복부 및 기타 검사가 필요한 부위에 초음파를 통해 지방의 크기를 파악하는 검사를 진행합니다.

PART 4 - 유기산 검사

비만의 원인중 하나인 영양 불균형을 치료하기 위해 신체의 대사 기능을 분석하고 결과에 따라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등을 확인합니다. 50여종의 주요 유기산을 측정하고 대사 기능을 평가하며, 필요에 따라 소변 검사를 진행합니다.

PART 5 - 스트레스 검사

코티솔, 에스트로겐, 프로게스테론, DHEA , 테스토스테론 비율 등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한 각종 문제점을 파악하고 스트레스와 신체 면역력 및 에너지 불균형을 검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