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파 에너지를 통증 유발점이나 병변에 도달시켜 혈관 재형성을 유도하고,

혈액순환을 개선시켜주며 신경 전달 물질의 흐름을 바꾸어 신경의 기능을 회복시키는 과정을 통해 근육, 근막, 힘줄 및 인대조직을 강화시켜주는 치료법입니다.

부담없는 비수술 통증 치료

체외충격파 치료는 수술을 필요로 하는 치료법이 아니므로, 치료 후 일상 생활에 큰 지장이 없으며,
치료를 위해 절개나 마취가 필요하지 않고, 약물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이로 인한 부작용이나 합병증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치료시 통증이 적어 고령의 환자도 부담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두의원은 충격파 치료로 만성 통증, 골절 지연유합/불유합, 아킬레스건염, 족저근막염, 골프엘보, 테니스엘보, 석회화건염등 다양한 통증과 손상의 치료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수술

절개나 마취를 하지 않는
비수술 치료법

편리한 치료